회의실 예약

DNEX SW융합테크비즈센터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이용방법

  • 1. 대관신청

  • 2. 예약정보입력

  • 3. 예약승인

  • 4. 예약완료

예약 시 주의사항

구분 내용
기본내용
  • - 대관신청은 신청, 승인, 사용료 입금의 절차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.
  • - 대관시간은 행사시간 외에 준비 및 철수 시간을 포함합니다.
  • - 대관신청은 선착순 접수에 따라 승인을 진행합니다.
  • - 승인을 위한 심의는 대관목적의 적합성, 대관일정의 적합 및 수용 가능성, 과거 이용도 평가 등을 종합하여 진행합니다.
사용신청
  • -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 : 무료
  • - 유관기관 : 50%
  • - 외부 기업 및 단체 : 100%
  • ※외부 기업, 유관기관 및 단체가 회의실을 이용할 경우 대관신청서를 제출하여 승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다운로드
유의사항
  • - 시설물 대관 이용자는 행사 목적 이외의 행사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.
  • - 시설물 대관 이용자는 이용 기간 및 허가 받은 범위내의 시설만을 사용하여야 한다.
  • - 행사에 수반되는 물품 반입, 설치, 철거 시는 SW융합테크비즈센터 직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.
  • - 시설물 내의 부속 시설물을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SW융합테크비즈센터 직원의 협조 하에 동 시설을 사용하여야 한다.
  • - 시설물 내의 부속 시설물의 사용으로 인하여 동 시설물에 피해가 있는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거나 원상회복을 하여야 한다.
  • - 시설물 대관 이용 중 항상 청결을 유지하여야 한다.
  • - 시설물 대관 이용자는 화재예방 등의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한다.
  • - 기타 발생하는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SW융합테크비즈센터와 별도로 협의하여 처리한다.